아모레퍼시픽, ‘제13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개최

아모레퍼시픽, ‘제13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2-04-06 11:50:01
[쿠키 건강] 아모레퍼시픽이 6일 잠실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제13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열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운셀러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도전의식과 프로 세일즈 우먼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매년 대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한 해동안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아모레 카운셀러를 대상으로 개척왕, 신인왕, 판매왕, 증모왕, 그룹왕 분야의 연도대상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특히 대구 월배특약점 여창숙 수석지부장이 그룹왕의 영예를 안았다.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아모레 카운셀러에게 바치는 마음을 담은 헌정시를 직접 낭독함으로써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무대에는 2011년 미스코리아 선(善) 김이슬양의 어머니인 허순미 카운셀러를 비롯해 수상자들을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이 펼쳐졌으며 아모레 카운셀러들이 직접 참여한 뮤지컬 공연 등도 있었다.

서경배 대표이사는 “지난 48년 동안 늘 고객의 곁에서 함께 했던 아모레 카운셀러 여러분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오늘의 아모레퍼시픽이 있다”며 “세계 금융위기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고객의 평생 파트너라는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명과 가치를 실현해 나감으로써 올 한해 더 큰 역사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