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스미스클라인 ‘Happy Smile 꿈이 자라는 나무심기’로 나눔실천

글락소스미스클라인 ‘Happy Smile 꿈이 자라는 나무심기’로 나눔실천

기사승인 2012-04-15 14:28:00
[쿠키 건강] 글락소 스미스클라인(대표 김진호, 이하 GSK)은 이달 5일 식목일을 맞아 지난 6일부터 2주에 걸쳐 결연 중인 전국 6개 행복한홈스쿨을 방문해 ‘Happy Smile 꿈이 자라는 나무심기’ 행사를 펼쳤다.

‘Happy Smile 꿈이 자라는 나무심기’는 나무를 심고 키우는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를 통해 나무가 성장하듯이 아이들의 꿈도 무럭무럭 자라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행복한홈스쿨 아동들은 학년별로 한 그루씩 동백나무를 심었으며, 앞으로 자신이 심은 나무를 관리하게 된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 참여 아동들이 모진 추위와 시련을 극복하고 세상에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동백나무처럼 굳세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GSK는 지난 2009년 사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프로그램의 일환으로 ‘Happy Smile Fund’를 발족한 바 있으며, 사단법인 기아대책에서 운영하는 행복한홈스쿨과 6곳과 결연을 맺고 교육지원, 보호활동, 건강증진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