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방송] 최근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공식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민주통합당 정세균 상임고문이 tvN ‘SNL코리아’에 특별 출연한다. 정 상임고문의 출연은 곽승준 미래기획위원장과 새누리당 이재오 의원에 이어 세 번째 정치인 출연이다.
정 상임고문은 장진 감독이 진행을 맡은 고정 코너인 ‘위켄드 업데이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위켄드 업데이트’는 한 주간 사회 전반의 이슈를 색다른 시각으로 비틀어보며 날카로운 촌평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폭풍 호응을 얻고 있는 ‘SNL코리아’의 유일한 고정 코너다.
이 코너에서 곽승준 위원장은 이명박 대통령과 가상 전화 연결을, 이재오 의원은 박근혜 새누리당 전 비대위원장을 패러디한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코믹 대담을 나누는 등 솔직하고 거침없는 풍자에 동참해 시청자들의 폭소와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세균 상임고문 역시 독특하고 과감한 설정으로 강도 높은 풍자에 동참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제작직은 “이재오 의원은 자신의 낮은 인지도를 스스로 인정하는 등 정치인들이 출연해 이른바 과감한 ‘셀프 디스’(Self Dis)로 망가지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던 만큼 정 상임고문 역시 그의 현 상황과 묘한 조화를 이루는 재치 있는 설정과 콘셉트로 통쾌한 풍자를 펼쳐낼 계획”이라며 “특히 회를 거듭할수록 ‘SNL코리아’가 점차 풍자의 수위 또한 높여가고 있는 상황이라, 연기자도 아닌 정치인 ‘정세균’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고 전했다.
정 상임고문의 출연은 7일 밤 11시에 생방송된다.
사진=tvN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처진달팽이 뮤비에 김제동 깜짝 출연…‘비주얼’ 폭발
▶ LJ “이선정과 사귄지 두달…가을 결혼은 사실무근”
▶ 에이핑크 팬들, 정은지 촬영 현장에 통큰 ‘밥차’ 선물
▶ 2NE1 vs 티아라 vs 씨스타…음원 차트 ‘삼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