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방송] 가수 소향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새 가수로 합류했다.
5일 ‘나가수2’ 제작진은 “서문탁에 이은 7월의 두 번째 가수는 한국의 ‘머리이어 캐리’라 불리는 CCM계 디바 소향”이라고 밝혔다.
CCM 가수 출신 소향은 이미 가요계에서는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이라고 정평이 나 있는 인물이다. 최근 ‘나가수’ 출신 가수 박정현, 이영현과 함께 ‘디바 프로젝트’라는 앨범을 발표했으며, 보컬그룹 SG워너비의 이석훈, 가수 양동근 등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며 대중 가요계로 활동 영역을 넓힌 실력파 고수로 ‘나가수’ 초창기 때부터 누리꾼들 사이에 유력한 새 가수 후부로 꾸준히 추천돼 왔다.
‘나가수2’ 제작진은 “지난 1월부터 6개월간 섭외에 공을 들여 소향을 7월의 새 가수로 투입하기로 확정했다”며 “소향을 통해 현란한 가창력, CCM 가수에서 대중가수로의 화려한 변신과 색다른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의 뜻을 전했다.
새 가수 소향과 함께 가수 한영애, 박상민, 김건모, 김연우, 정엽이 속한 ‘나가수2’ 7월 B조 경연은 오는 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처진달팽이 뮤비에 김제동 깜짝 출연…‘비주얼’ 폭발
▶ LJ “이선정과 사귄 지 두 달…가을 결혼은 사실무근”
▶ 에이핑크 팬들, 정은지 촬영 현장에 통큰 ‘밥차’ 선물
▶ 2NE1 vs 티아라 vs 씨스타…음원 차트 ‘삼국지’
▶ 송승헌 연기력 논란 ‘無’?…아직은 논하기 어려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