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日 싱글 재킷서 ‘전사’ 버리고 ‘여성미’ 표출

포미닛, 日 싱글 재킷서 ‘전사’ 버리고 ‘여성미’ 표출

기사승인 2012-07-09 11:46:01

[쿠키 연예] 포미닛이 다음달 중순 일본 현지에서 발매하는 새 싱글 ‘러브텐션’(love tension)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9일 오전 공식 팬카페 및 SNS, 일본 현지 팬클럽 사이트를 통해 오는 8월 22일에 일본에서 발매 예정인 싱글 ‘러브 텐션’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이번 재킷 사진에서 포미닛은 강렬한 누드톤의 베이지와 그레이로 조화를 이룬 슬림핏 룩을 선보이며 여성미를 한껏 풍겼다.

지난 해 12월에 발매된 ‘레디고’에 이어 8개월 만에 발매되는 싱글 ‘러브텐션’은 ‘볼륨업’의 일본어 버전을 포함한 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러브텐션’은 포미닛과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만남으로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졌으며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멜로디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신곡이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포미닛의 새 싱글 ''러브텐션''은 현지 드라마에도 O.S.T로 쓰이며 인기를 모았던 전작인 ‘레디고’에 이어 또 한 번 일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으로 현지 공략에 나선다”며 “포미닛은 곧 ‘러브텐션’ 뮤직비디오의 일본 현지 로케 촬영차 출국할 예정이며, 방송 출연 등의 활동을 위해 일본을 오가며 ‘러브텐션’의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