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지경부 표창장 받아…한일문화교류 가교 역할 인정

박효신, 지경부 표창장 받아…한일문화교류 가교 역할 인정

기사승인 2012-11-19 13:45:00

[쿠키 연예] 가수 박효신이 지식경제부 표창장을 받았다.

박효신은 15일 ‘2012 한일교류종합전’ 공식 개막식에 참석하여 지식경제부 표창장을 받았다.

‘2012 한일교류종합전’은 문화면의 한류를 경제면에 반영시켜 한일 양국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교류의 장으로 박효신은 대한민국 발라드 한류의 대표주자이자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인정받아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활동해왔다.

박효신은 ‘2012 한일교류종합전’의 공식홍보대사로 박람회 현장에 참가하여 한일 문화산업 교류에 가교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장을 수상하게 되었다.

박효신은 군 제대 후 첫번째 단독콘서트 ‘워 이즈 오버’ 개최를 알려 국내 팬들의 기대감 역시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년만의 단독콘서트이자 데뷔 후 13년 동안 보여주었던 수많은 라이브 무대의 모든 것을 집대성한 공연으로 지난 12일, 티켓 오픈 이후 일주일째 콘서트 일일 예매차트(인터파크, 옥션) 1위를 고수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박효신의 2012 라이브 콘서트 ‘워 이즈 오버’는 12월 28,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