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내년 초 한·중·일서 ‘스타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내년 초 한·중·일서 ‘스타트’

기사승인 2012-12-03 10:43:00

[쿠키 연예]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의 패밀리 콘서트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가 내년 초, 한-중-일 공연을 개최한다.

내년에 시작되는 ‘013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에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는 물론 올해 데뷔한 파워루키 비투비와 노지훈까지 한층 스펙터클하게 무대를 꾸민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큐브의 패밀리 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는 지난 한 해 동안 각 소속가수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종횡무진의 활약을 펼친 바, 각국의 요청에 의해 당초 예정보다 이르게 한-중-일 3국을 기점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장을 펼친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판타지 랜드’(FANTASY LAND)라는 콘셉트로 무대를 선사하며 일본에서도 1만 명의 관중을 동원했다. 이어 12월에는 영국 런던, 브라질 상파울루로 넘어가 ‘최초의 케이팝 콘서트’로서 새로운 도전했다.

이번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2013년 1월 26일 중국, 2월 2일에는 서울에서, 2월 21일 일본에서 각각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