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걸 그룹 사상 최초로 ‘19금 콘서트’를 개최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사는 “공개된 영상에서 제아는 그녀의 숨겨졌던 S라인이 잘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한 남성의 품에 안겨 서로에게 과일을 먹여주고, 샴페인을 나눠 마시며 등장한다. 그녀는 시간이 흐를수록 샴페인에 취한 듯 그 남성과 더욱 과감한 스킨십을 하며,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영상들의 마지막 장면과 동일하게 제아의 시선이 한 곳에 멈춰지며 영상이 끝나면서 콘서트 티저 영상 마지막에서 그 이유 공개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Tonight 37.2°C’ 콘서트 티저 영상은 제아 편까지 공개되면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콘서트 티저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는 대한민국 걸 그룹 사상 최초로 성인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이다. 전석 스탱딩으로 펼쳐지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