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전국투어 피날레…“2만6천여 관객께 감사”

김동률, 전국투어 피날레…“2만6천여 관객께 감사”

기사승인 2012-12-09 09:42:01

[쿠키 연예]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김동률이 2만 6000여 관객을 감동으로 물들이며 7개 도시 전국투어 피날레를 매진으로 장식했다.

김동률은 지난 7일, 8일 양일간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 전국투어 피날레 무대로 3500여명의 관객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았다.

김동률은 지난 9월 중순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서울, 성남, 전주, 일산, 대구 공연을 차례로 매진시켰다. 7개 도시, 총 15회 공연, 2만 6000여명에 이르는 관객을 동원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번 전국 투어는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명품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김동률은 전람회, 카니발, 베란다프로젝트를 비롯해 자신의 개인 앨범에 수록된 주옥같은 곡 리스트로 전국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김동률은 서울 공연 규모를 지방 투어 공연에서 그대로 재현할 정도로 각별한 심혈을 기울였다. 팬들과 공연스태프들에게 완벽주의자로 불릴 만큼 자신의 무대에 엄격한 김동률은 오케스트라, 밴드, 브라스, 코러스 등 40명에 이르는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과 결합, 하모니를 풍성하게 쌓아 올리며 관객에게 감동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동률은 이번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현재진행형의 뮤지션으로 음악행보를 하겠다는 소신과 아울러 팬들과 동반자의 관계로 음악에 매진하겠다고 밝혀 팬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