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헬로비너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를 공개했다.
지난 5월 ‘비너스’로 데뷔한 헬로비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상큼 발랄한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인 면에서도 한층 더 세련되어지고 다양성을 갖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조영수, 김태현 콤비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가 또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팝댄스곡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소속사 트라이셀미디어는 “작곡가 조영수의 에너지 넘치는 어반 힙합 리듬과 작곡가 김태현의 세련된 편곡에 작사가 김이나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느낌의 가사가 더해져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이미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뛰어난 랩메이킹 실력을 선보였던 멤버 라임이 보다 발전된 랩을 선사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팝 ‘로맨틱 러브’(Romantic Love), 리드 보컬 아라와 앨리스, 라임의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노래한 아름다운 발라드곡 ‘퍼스트 러브’(First Love), 올 한해 큰 주목을 받은 이지 리스닝 팝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박용인이 작곡한 세련된 어반 미디엄팝 ‘똑같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상큼한 겨울송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까지 5곡의 트랙들이 함께 공개된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 음원을 공개하고 1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와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