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면 공연이 공짜 혹은 할인”

“투표하면 공연이 공짜 혹은 할인”

기사승인 2012-12-13 10:36:01

[쿠키 문화] 공연계에서 19일 대통령 선거 투표 독려 이벤트를 연이어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디셀러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선거날 당일인 12월 19일(3시, 6시) 투표 확인증 및 인증샷을 보여주면 40%(1인 2매) 할인을 진행한다. 많은 시민들이 투표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이벤트이다.

첫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생기는 알콩달콩 로맨스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도 대통령 투표율을 높이고자 할인을 진행한다. 대학로와 타임스퀘어 두 곳에서 진행, 투표 확인증 및 인증샷을 보여주면 30%(1인 2매)할인 받을 수 있다.

스테디셀러 명품 연극‘키사라기 미키짱’도 ‘1219투표 인증샷 할인’에 가세했다. 선거당일에 대선 투표 인증샷을 가져오거나 투표 확인증을 제시하면 50%파격 할인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도 투표 당일인 수요일에는 특별히 5시 공연을 추가해 5시,8시 2회 공연을 펼친다.

대학로 브로드웨이 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로맨스 코미디 뮤지컬 ‘달동네 콤플렉스’(이하 달콤) 기획사인 YD뮤지컬 컴퍼니 측은 12일 “대선 당일인 오는 19일 투표를 마친 관객을 대상으로 공연을 무료로 보여주는 투표 독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투표를 마친 분들 중 투표 인증샷을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에 올렸거나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의 원본 사진을 가지고 오신 분들에 한해 동반 1인까지 누구나 ‘달콤’의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가수 김그림도 19일 홍대 클럽 타에서 열리는 공연에 투표확인증이나 투표 인증샷을 찍어 온 사람들에게 티켓 가격을 할인해 준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김그림 뿐만 아니라 고고스타, 파블로프, 김목인, 바이바이배드맨, 아시아체어샷, 락앤롤라디오, 게이트플라워즈, 오브라더스 등 홍대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