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소녀시대가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로 한국과 대만의 각종 월간 음악 차트도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 정규 4집 ‘아이 갓 어 보이’는 지난 1일,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의 1월 월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 곡 ‘아이 갓 어 보이’ 역시 멜론,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월간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또한, ‘아이 갓 어 보이’는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사이트 KKBOX의 한국 음악 TOP100 차트에서도 월간 차트 1위에 올랐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은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1위는 물론 빌보드, MTV, 롤링스톤지, 타임지, FUSE TV 등 미국 유력 매체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아 화제를 모았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케이팝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만에 3000만 조회수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9일 고베를 시작으로 사이타마, 니가타, 후쿠오카, 히로시마,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으악! 역대 최고 충격’ 블랙박스 영상 등장…
▶ 소녀시대 윤아가 위태롭다…심리상태 ‘불안·위축’
▶남편 밥은 하고 나왔냐고? 여성 운전자의 ‘반란’
▶ 日, 홋카이도 규모 6.9 지진…도로 폐쇄·정전 피해
▶ “강예빈, 옷으로 때우는 것 같아”…문희준 독설 날려
▶ 바람 쐬러 간다더니…실종 母女중 딸 숨진채 발견
▶ 정준하 “과거에 월 수입 6천만원 벌어”
▶ 구하라 맹장수술 이후 보여준 첫 모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