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로얄네이쳐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세트’ 출시

[신제품] 로얄네이쳐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3-04-04 15:03:01

[쿠키 건강]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는 최근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황사철 자극 없이 순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황사 스페셜 세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면서, ‘딥 클렌징-보습영양-자외선 차단’ 등 황사 케어에 꼭 필요한 필수 3단계 보습 제품으로 구성됐다.

1단계 딥 클렌징 제품은얼굴에 바르면 거품이 생겨 마찰에 의한 자극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정리해주는 ‘T-700 딥 클렌징 소프트 폼(100ml)’이다. 이 제품은 식물성 라임트리 워터와 연꽃수가 함유돼
클렌징과 동시에 영양팩 기능을 제공한다.

2단계 보습영양단계는 99% 순수 로즈워터가 함유된 ‘로얄 로즈 워터 프리미엄(100ml)’을 토너 대신 뿌려주면 풍부한 보습과 탱탱한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피부에 손을 댈 필요가 없어 자극을 주지 않는다.

3단계는 외출 전에 보습 기능이 강화된 자외선 차단 제품을 바르는 것이다. ‘T-700 마일드 모이스트 BB크림 SPF30 PA++’은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 수분감을 상승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안미현 대표는 “황사철에는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진정과 보습으로 피부 스트레스 지수를 낮춰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천연 보습케어 제품은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황사철에도 맑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