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시세이도, 남성용 ‘우노 세안제 3종’ 리뉴얼 출시

[신제품] 시세이도, 남성용 ‘우노 세안제 3종’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3-04-04 15:11:01

[쿠키 건강]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우노는 4일 거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우노 세안제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우노 세안제 3종은 기존 제품보다 강력해진 거품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세정 성분이 우수한 ‘진주 파우더’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미세 먼지와 노폐물까지 제거하는 특징이 있다.

우선 ‘우노 휩 워시 스크럽’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클렌징 제품으로, 더블 스크럽이 배합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준다. 회사 측은 또 둥근 스크럽이 피지 노폐물과 모공 주위를 상처주지 않고 클렌징 해주는 모공 스크럽, 거품 클렌징 시 각질을 제거하는 각질 스크럽이 합쳐진 더블 스크럽이 배합돼 세안만으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우노 휩 워시 블랙’은 피지제거에 효과적이다. 숯 흡착 파우더가 배합된 미세한 거품으로 기름기나 번들거림을 씻어내 보송보송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우노 휩 워시 모이스트’는 수분케어에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제품 속 마일드 세정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남기고 노폐물만 제거해 세안 후에도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관계자는 “우노 세안제는 클렌징 제품 사용이 어색한 남성들에게 편리하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남성 피부 고민에 주안점을 두고 한층 업그레이드 한 우노 세안제 3종은 뛰어난 세정력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 출시된 우노 세안제 3종은 대형마트, 백화점 지하, 드럭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