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1위 공약은 ‘베플’ 중에서” 댓글로 공약 접수

시크릿 “1위 공약은 ‘베플’ 중에서” 댓글로 공약 접수

기사승인 2013-04-30 14:22:01


[쿠키 연예] 시크릿이 1위 공약을 댓글로 접수한다.

시크릿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IFC몰 엠펍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댓글을 통한 공약 접수라는 독특한 의견을 밝혔다.

전효성은 “지난해 갑작스러운 사고 때문에 많이 활동을 못해 아쉬웠다”면서 “올해는 원 없이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고 음악방송 순위제가 모두 부활한 만큼 모든 방송사에서 1위를 해보는 게 이번 앨범의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1위 공약을 묻자 송지은은 “가장 잘할 수 있는 음악으로 컴백했기 때문에 많은 가수가 컴백을 하더라도 자신감이 있다”면서 “1위 공약은 댓글의 ‘베플’ 중에서 고르겠다”고 말했다.

‘베플’은 인터넷 포털사이트 기사에 달린 댓글 중에서 많은 누리꾼이 추천을 한 베스트 댓글을 일컫는 말이다. 많은 가수가 1위 공약을 내건 적은 많지만 댓글을 통한 접수는 이색적이다.

한편,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Letter From Secret)은 그동안 시크릿이 보여준 달콤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음악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유후’(YooHoo)는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사랑은 무브’ 등의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질 때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신스팝 댄스음악이다.

이외에도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키다리 아저씨’ 애잔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음색의 감성 랩발라드 ‘온리 유’(Only U) 곡 전반에 흐르는 드라마틱한 편곡이 인상적인 ‘보이’(B.O.Y / Because Of You) 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시크릿은 오는 5월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첫 방송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6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음원차트 상위권ㆍ‘SNL’효과…포미닛, 컴백 첫 주 ‘성공’

▶ 난감한 전주국제영화제, 여배우들 왜 그랬어요?

▶ ‘텐2’ 조안, 이미지 변신…성숙+섹시미 ‘눈길’

▶이상호 기자 “김태호 피디 고맙네. 그대가 바로 MBC”

▶ 배낭 멘 스타들…요즘 예능, 왜 여행을 떠날까

오대성 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오대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