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아이스하키팀 ‘하이원 스타즈’ 창단

하이원리조트, 아이스하키팀 ‘하이원 스타즈’ 창단

기사승인 2013-09-16 23:37:01

[쿠키 스포츠] 하이원리조트가 인기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로 구성된 아이스하키팀을 창단했다.

하이원리조트는 14일 “고양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아이스하키 팬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스하키팀 ‘하이원스타즈’ 창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하이원스타즈’팀은 한양대 아이스하키 선수출신인 가수 조정현이 단장을 맡았고, 하이원스포츠단 홍보대사인 이훈을 비롯해 배우 박상욱(주장), 이종원, 이정용, 한정수, 조동혁, 장혁, 김주혁등 연예계 스타들과 여홍철(체조), 황영조(마라톤), 송종국(축구), 제갈성렬(스케이트)등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하이원리조트 최흥집 대표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동계종목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국민들이 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인기 연예인과 스포츠스타들로 구성된 ‘하이원스타즈’ 아이스하키팀을 창단하게 됐다”고 창단 취지를 밝혔다. 이어 “하이원스타즈는 평창동계올림픽까지 동계종목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 유도와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며, 무엇보다 세계인의 축제인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정현 단장은 선수들을 대표한 인사말에서 “앞으로 하이원스타즈는 아이스하키 동호인 대회 출전을 목표로 지속적인 훈련을 실시하고, 평창동계올림과 관련된 주요행사 및 각종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태현 기자 taehyun@kmib.co.kr
김태현 기자
taehyun@kmib.co.kr
김태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