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밀레가 전개하는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대표 한철호)가 오는 12월부터 활동을 펼칠 서포터즈 ‘리밋피플’(Limit People) 2기를 모집한다.
리밋피플이란 패션과 아웃도어, 익스트림 스포츠를 주제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엠리미티드만의 서포터즈를 말한다.
평소 패션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11월17일까지 엠리미티드 공식 웹사이트(http://www.m-limited.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서류 통과자에 한해 2차 면접을 실시, 11월27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발자 10명은 엠리미티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2기 리밋피플은 2013년 12월부터 2014년 3월까지 약 4개월 간 활동을 전개하게 되며, 엠리미티드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특전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를 받는다. 활동이 마무리되면 해단식에서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다수의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이 제품 사용 후기 작성에 집중되는 반면, 리밋피플은 팀을 이뤄 에디터, 모델, 포토그래퍼 등으로 각자의 역할을 분담한 후 직접 기획한 콘텐츠를 생산, 보다 창의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자율성을 보장한다.
박용학 엠리미티드 상무는 “엠리미티드가 다음 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기존에는 없던 아웃도어 브랜드를 표방하는 만큼 서포터즈 활동에 있어서도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1기 리밋피플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얻어 아웃도어에 대한 20대의 생각에 귀 기울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