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조 버스광고 속 레이싱모델 박시현 ‘시선집중’

파일조 버스광고 속 레이싱모델 박시현 ‘시선집중’

기사승인 2013-11-05 17:49:01

[쿠키 문화] 파일공유 사이트 파일조가 레이싱모델 박시현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지난 1일부터 서울시내 버스 외부광고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박시현의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파일조 광고는 서울시내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현은 2009년 모터스포츠 EXR TEAM 106 전속 모델로 데뷔했다. 종합격투기 단체 ROAD FC의 로드 걸로 활동한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한 제8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최고 레이싱모델’로 선정되며 인정받았다. 지난 7월에는 2인조 인기 밴드 톡식(TOXIC)의 ‘Count Down’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일조(www.filejo.com)는 지난달부터 제휴사 지원에 따른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런닝맨’, ‘정글의 법칙’, ‘진짜 사나이’, ‘무한도전’ 등 SBS와 MBC의 인기 예능을 포함한 주요 프로그램들을 100원에 합법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해를 품은 달’ ‘내이름은 김삼순’ ‘마지막 승부’ ‘최고의 사랑’ 등 인기 드라마도 100원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JTBC, SBS 방송콘텐츠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드라마, 교육방송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