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명리조트가 본격적인 겨울 스키시즌을 앞두고 대명리조트 개인 및 법인 가입자를 위한 특별 분양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특별분양 상품은 대명리조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패밀리와 스위트 회원권이다. 일시불 가입 시 정상가에서 8%의 할인 혜택을 준다. 또 회원제 상품은 회원권 계약 만기 시 원금까지 전액 보장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 기명, 무기명 및 법인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은 회원권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콘도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기본 회원혜택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전국 11곳에 분포되어 있는 직영리조트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구 설악), 양평, 단양, 변산, 제주, 경주,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일산), 엠블호텔 여수와 더불어 6~7곳의 제휴되어 있는 콘도 및 호텔도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분양 담당자 신병권 팀장은 매년 11월부터 겨울 스키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대명 비발디파크 이용 문의와 더불어 회원권 문의가 늘어난다고 전했다. 또 대명리조트는 회원 가입부터 예약까지 분양 담당자와 ‘전담관리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회원 관리가 되고 있어 회원권 구매 시 담당 직원의 선택도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상담 신청 시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분양부터 다양한 혜택, 예약까지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02-555-2260).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