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 삼부커스 10만병 돌파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 삼부커스 10만병 돌파

기사승인 2013-11-12 09:47:00

[쿠키 건강]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대표 브랜드이며, 겨울철 상비 건강기능식품인 ‘삼부커스’의 1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3일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우리 아이 더 튼튼하게 엘더베리 ‘삼부커스’는 슈퍼푸드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블루베리보다 항산화력이 3배나 높은 블랙엘더베리 고농축 시럽제이다. 미국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Nature’s Way(USA) 직수입 제품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1000만병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유명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이미 천연 감기약으로 입 소문을 탄 삼부커스 슈가프리는 히포크라테스가 고대 치료제로 즐겨 썼던 블랙엘더베리를 원료로 한 제품이다. 안토시아닌을 13%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감기 예방,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생크림, 우유, 요거트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식품에 첨가해 먹을 수 있어 제품 활용도가 높다.

이번 GS홈쇼핑 할인판매 이벤트는 삼부커스 슈거프리 6병에 3병을 추가로 증정, 총 9병의 삼부커스 슈가프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환절기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감기로 고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삼부커스 슈가프리는 무설탕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감기를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10만병 판매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부커스는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 및 수도권 약국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