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차세대 전산 시스템 오픈… 6~9일 일부 서비스 제한

롯데카드, 차세대 전산 시스템 오픈… 6~9일 일부 서비스 제한

기사승인 2013-12-02 09:53:01
"
[쿠키 경제] 롯데카드는 오는 9일 차세대 전산 시스템 오픈을 위한 개선 작업에 따라 6일 18시부터 9일 09시까지 일부 서비스가 제한된다고 2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에도 신용카드 일시불·할부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현금서비스·카드론은 일부 시간만 이용 제한 된다.

이번 차세대 시스템은 철저한 고객 중심의 첨단 관리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이고 업그레이드 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S.T.A.R(Speed, Trust, Accuracy, Real-time)을 지향점으로 삼아,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한 롯데카드만의 독자모델을 구축함으로써 더욱 신뢰성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롯데카드 고객들은 소비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혜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고,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차세대 시스템 오픈 작업에 따라 12월 9일 00시 30분부터 03시까지 2시간 30분동안 현금서비스/카드론 자동화기기 인출, 인터넷 전자상거래, 체크카드/기프트카드 이용 등이 중단된다. 또한, 12월 6일 18시부터 12월 9일 09시까지는 인터넷 홈페이지/모바일 서비스, ARS상담 서비스 등이 부분적으로 중단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2012년 4월부터 착수하여 총 21개월이 소요된 이번 차세대 시스템 개발을 통해 보다 고객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