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헤드, ‘스키복 트렌드 반영’ 레블스 라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 헤드, ‘스키복 트렌드 반영’ 레블스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3-12-05 20:32:01

[쿠키 생활] 유난히 길고 춥다는 올 겨울 한파 소식에 방한 용품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특히 스키·보드 마니아들은 제법 추워진 날씨와 함께 속속 들려오는 스키장 개장 소식을 반기며 스키장에서 주목받기 위한 스키·보드복 스타일링 준비에 나서고 있다.

최근 스키복 트렌드는 화려한 컬러나 패턴을 적용해 톡톡 튀는 스타일보다 슬림한 핏에 심플한 패턴과 원 포인트 컬러 등으로 소품 및 장비와 전반적인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이 인기다. 또 스키 자체가 활동성이 큰 스포츠인 만큼 너무 두터운 패딩보다는 슬림하게 떨어지는 재킷 스타일이 적합하다.

김혜진 헤드 디자인실 과장은 “스키복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능성인데, 보온성은 물론이고 눈밭에 뒹굴어도 무리가 없는 방수·방풍 등의 기능성과 운동 시 생기는 땀을 잘 배출해주는 투습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더불어 하얀 설원에서도 패션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기 위한 고글이나 장갑, 넥 워머와 모자 등을 통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이면서 스키·보드복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적절히 활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설원을 누비는 스키어들에게는 모노톤의 컬러 믹스가 가장 안전한 선택이다. 두툼한 다운재킷도 날렵하게 보이게 하는 블랙과 순백색의 조화는 모던한 스타일 가이로 거듭나게 한다. 모노톤의 컬러 믹스와 함께 컬러풀한 렌즈가 돋보이는 고글을 포인트로 매치한다면 더욱 좋은 연출이 될 수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전개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헤드(HEAD) 본사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세계 최정상 스키팀 ‘레블스(Rebels)’ 스키팀의 팀 복을 모티브로 제작한 ‘레블스 라인’를 새롭게 선보였다. 레블스 라인은 팀의 로고인 레블스 챔버를 사용해 로고가 상징하는 반항적이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레블스 스키 재킷은 일본 도레이사의 최고급 스키 소재인 더미작스(Dermizax)와 첨단 발열 충전재인 EKS를 적용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키·보드용 재킷이다. 쏠라 히트(SOLAR HEAT)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하이넥과 소매단 벨크로 여밈으로 방풍성 또한 우수하다. 내수압 20,000mm/H2O의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체온 변화가 심한 스키장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MP3를 내장할 수 있는 포켓과 라인 가이드 홀로 수납도 편리하다. 또한 시즌 패스나 ID카드 보관이 가능한 반투명 포켓, 내부 탈·부착이 가능한 고글 클리너, 바라클라바가 내장된 포켓 등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 돼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이다.

레블스 다운 재킷은 심플하지만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후드 디자인의 UNISEX 다운 점퍼이다. 헤드의 H2X 기술과 듀오렉스 원단을 적용, 방수도가 높고 땀 배출이 잘 되며 극한의 스포츠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활동성과 운동성을 보장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태양광을 효율적으로 흡수해 열에너지로 변환하는 발열 기능에 안감을 더한 디자인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벨크로 소매단과 밑단의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편리하며, 실용적인 지퍼 포켓으로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루, 레드, 옐로우, 블랙이 있다.

H2X 슬림 여성 스키 재킷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천연 라쿤 퍼가 적용된 제품으로 세련되고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덕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우수하며 하이넥 스타일과 소매단 벨크로 여밈, 소매 이너 커프스 디테일로 방풍성을 높였다. 밑단 안쪽과 후드 스트링 디테일로 핏 조절이 간편하며, 시즌 패스 및 ID카드 보관이 가능한 지퍼 포켓과 내부 탈·부착이 가능한 고글 클리너가 내장된 포켓이 있어 스포츠 활동 시 유용하다.

레블스 남·녀 공용 스키 팬츠는 일본 도레이사의 최고급 스키 소재인 더미작스(Dermizax)와 첨단 발열 충전재인 EKS, 쏠라 히트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투습 기능 또한 뛰어나다. 또 바지 옆 선의 통풍구와 바지 밑단 바람막이로 운동성을 강화했으며, 핏 조절이 가능한 서스펜더 디자인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풀한 4개의 지퍼 포켓으로 다양한 수납도 가능하다.

뉴 프레임 UNISEX 고글은 컬러풀한 렌즈가 돋보이는 남·녀 공용 제품으로, 슬림 & 심플 스키·보드복 연출에 포인트로 사용하기에 좋다. 렌즈 뒷부분을 안티포크 코팅 처리해 수분을 차단하고 인체의 열과 땀으로 인해 발생하는 내부 안개를 막아 시야를 확보해준다. 또한 비행기와 우주 왕복선의 방탄 창문으로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를 사용, 가벼우면서 강한 충격이나 저항을 이겨낼 수 있으며, 긁힘과 습도에도 강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