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군 확대… 하반기 키즈라인 출시
올해 1,200억 원 매출 목표
[쿠키 생활]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지난해 누적 신규 고객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1월 한달 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0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101 이벤트는 올해 신규 고객에게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는 행사로, 오는 2월 2일까지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과 제품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센터폴은 모기업 세정의 가두점 구축 경쟁력에 힘입어 2012년 9월 론칭 이후 3개월여 만에 110개 매장을 오픈하는 등 단기간에 놀라운 매장 확보력을 보여줬다. 지난해에는 가두점 오픈을 비롯해 백화점 입점에 총력을 가하며 전국 155개 유통망을 확보했다.
센터폴은 올해 하반기 키즈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군을 확대하고 200개 유통망 구축, 1,200억 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두고 있다.
윤재익 센터폴사업부 이사는 “지난해 경쟁이 치열했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하며 시장에 안착했다”며 “2014년엔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전문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에 초점을 맞춘 경쟁력 있는 상품 구성을 통해 천억 원대 규모의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