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대저택 공개…“재벌가 며느리 위엄”

이은 대저택 공개…“재벌가 며느리 위엄”

기사승인 2014-01-14 09:33:00

[쿠키 연예] 90년대를 풍미한 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대저택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1회에서는 2009년 재벌가에 시집간 뒤 8년의 공백기를 가진 이은이 나왔다.

방송에서 이은은 재벌가 3대가 함께 사는 대저택을 공개했다. 이은의 집은 70만평에 달하는 대지에 지어진 곳으로 넓은 리조트에는 말목장과 골프장도 자리하고 있다. 정문을 지나서 한참을 달려야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삼엄한 경비가 지키는 큼지막한 정문에 고급 리무진은 기본이고, 헬기 착륙장까지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곳은 지난해 종영된 권상우 주연의 드라마 ‘야왕’의 촬영지였다.

이은은 “지금 아니면 또 언제 방송을 해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보통 엄마로써 육아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방송 복귀 이유를 언급했다.

이은 대저택 공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은 대저택, 상상초월 규모”, “이은 집공개, 저긴 어딜까”, “재벌가 며느리였어?”, “그럼 남편은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 마이 베이비’는 이은의 로열패밀리 생활 외에도 배우 임현식의 도시 손자 촌놈 만들기, 그룹 엠블랙 미르와 배우 고은아의 조카 양육등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
김동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