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부부근황 “신곡 Don't Cry, 신혼집에서 작곡”

이효리·이상순 부부근황 “신곡 Don't Cry, 신혼집에서 작곡”

기사승인 2014-01-15 10:35:00

[쿠키 연예] 이상순의 ‘그녀’ 가수 이효리가 로맨스가 필요해3’ OST ‘Don't Cry’를 발표했다.

14일 캐이블 채널 tvN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OST ‘Don't Cr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on't Cry’는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중 신주연(김소연 분)의 테마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작곡을,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편곡을 맡았다. 이 곡은 때로는 가슴 찡한 아픔을, 때로는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주인공의 이야기를 대신해 주는 감성적인 노랫말과 마치 옆에서 자연스럽게 말을 건네는 것 같은 편안한 이효리의 보컬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제주도 신혼집을 배경으로 녹음 작업 중인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반려견 순심이와 행복한 모습도 영상에 담아냈다.

이번에 작업한 ‘Don't Cry’의 뮤직비디오는 이들 부부의 곡 작업을 위해 특별히 두 사람의 제주도 신혼집에서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3’은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 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시리즈의 3번째 시즌으로,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러브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
김동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