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불티나게 선착순 분양 중…서둘러야 혜택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불티나게 선착순 분양 중…서둘러야 혜택

기사승인 2014-02-05 15:11:00

[쿠키 생활] 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분양 회원권 100% 보증금 전액반환 가입 기회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특별회원권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음은 물론, 성수기에 대비하여 회원권을 마련하는 고객들에게만 한정되어있다. 이에 대한 정보를 미리 접한 회원들은 하나의 회원권을 얻기 위해 발 빠르게 문의를 요청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관계자는 “이번 특별 이벤트 상품과 특별 혜택들은 35주년을 기념하여 대명리조트에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만 주어지며, 기존의 혜택보다 더욱 탄탄하다.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한 번의 사용으로 끝나는 회원권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회원권 구입을 하는 것이 이득”이라며 “현재 신규가입회원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오니 회원권에 관심이 있으면 바로 가입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특별회원권은 등기제로 리조트를 소유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도 있다. 특히 ‘회원제’ 회원권은 만기 시 회원권 분양금을 100% 반환 받을 수 있도록 하여 다른 리조트 및 휴양시설보다 실속 있는 회원권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이번 특별 회원권은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직영점 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앤리조트(구 설악),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번호를 발급한다. 골프 CC도 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다(제주도 4곳, 남부지방 연계 골프CC).

특히 신규 오픈돼 추가 운영되고 있는 ‘소노펠리체 CC’는 회원들에게 큰 인기가 있으며, 그 선호도 또한 높이 자리 잡고 있다. 골프 CC는 비즈니스 적으로 연회장은 물론 각종 부대시설들을 회원들에게는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통보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단기적인 이용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큰 인기가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만~2980만, 스위트형은 3000만~4000만원대로 형성되어있다.

대명리조트 측은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했다. 현재 소노빌리지가 공사 중이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 평형대로써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원대 이상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 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등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어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고객을 위한’ 대명리조트의 슬로건과 함께 대명리조트의 모든 상담 및 문의는 ‘맞춤식’이다. 가입 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24시간 시간에 관계없이 1대 1 상담으로 자신의 요구에 맞는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에도 담당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안내문 등은 언제든 무료로 제공이 가능하다.

가입 후에는 '전담예약관리시스템'을 운영해 철저히 회원관리가 이루어지며 보다 품격 있는 서비스로 대명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02-3461-0111).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