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과 함께 하는 ‘몽블랑 트레킹’… 2014 원정대 모집

센터폴과 함께 하는 ‘몽블랑 트레킹’… 2014 원정대 모집

기사승인 2014-02-06 13:50:01

[쿠키 생활] 패션 그룹 세정의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오는 19일까지 스위스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인 몽블랑 등정에 나서는 ‘2014 센터폴 몽블랑 원정대’를 모집한다.

센터폴 몽블랑 원정대 참여는 센터폴 공식 블로그 내 지원양식을 작성해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자 중 최종 10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해외 결격 사유가 없고 사전 진행 등반 훈련 참여가 가능한 사람 가운데 트레킹 기초 교육 프로그램인 ‘센터폴 트램핑스쿨’ 수료자 또는 지원 의지와 도전의식이 잘 반영된 지원서를 작성한 사람이 선발에 유리하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7일 센터폴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원정은 오는 3월부터 약 3개월간 서울 북한산 등에서 진행되는 사전 훈련을 마치고 6월 중순 경 출국해 알프스 등반 기지인 샤모니부터 몽블랑 정상까지 약 9박 10일에 걸쳐 등반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센터폴 몽블랑 원정대가 도전하게 될 스위스의 몽블랑은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이자 서유럽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산악인들 사이에서 ‘꿈의 산’으로 불리며 매년 수백만 등반객이 모여드는 산악문화의 성지로 알려진 곳이다. 아름다운 만년설과 가파른 빙설사면 등 스위스의 웅장한 자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윤재익 센터폴 총괄이사는 “센터폴에서 마련한 첫 번째 해외원정인 몽블랑 트레킹은 가치 있는 도전과 함께 트레킹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원정이 스위스 트레킹 문화를 모티브로 삼은 센터폴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4 센터폴 몽블랑 원정대는 3월 5일 발대식을 갖고 월 2회(총 6회) 진행되는 사전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