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스포츠, 박한별·최진혁 모델 발탁

레노마 스포츠, 박한별·최진혁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4-02-11 14:45:01

‘기능·스타일의 완벽한 매치’ 신제품 출시 예정

[쿠키 생활] 테크니컬 스포츠 캐쥬얼 레노마 스포츠(대표 김창수)가 2014년 봄, 여름 시즌 활동하게 될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한별과 최진혁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레노마 스포츠는 박한별과 최진혁이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등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젊고 즐기는 골프 라이프스타일과 매치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박한별, 최진혁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발랄함을 더한 골퍼룩을 소화하며, TV CF 등을 통해 스타일과 기능이 겸비된 레노마 스포츠의 업그레이드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영미 레노마 스포츠 마케팅 실장은 “박한별과 최진혁은 실제 취미가 골프인 만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스타일과 기능의 완벽한 매치’라는 콘셉트를 제대로 표현했다”며 “특히 대세 남·녀인 박한별, 최진혁의 골프 스타일링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노마 스포츠는 이번 시즌 ‘기능과 스타일의 완벽한 매치’를 콘셉트로 골프웨어의 기본인 활동성과 기능성이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제품 라인업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바람막이, PK티셔츠, 스키니 팬츠, 엠보 티셔츠 등 2014년 봄, 여름 시즌 신제품은 전국의 레노마 스포츠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