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무료 러닝트레이닝 프로그램인 ‘에너지런(N-ERGY RUN)’의 시즌 8번째 참가자 접수를 오는 2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에너지런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러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남·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에너지런은 매주 2회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며 초급, 중급, 상급 클래스로 나누어 수준별 맞춤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발란스 클래스의 경우 기초 체력 향상과 아름다운 몸매 유지를 위한 러닝 등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에너지런 시즌 8에서는 2014년 봄 새롭게 론칭하는 러닝화 ‘프레시폼(FRESH FOAM) 980’을 개인 전용 대여화로 제공한다. 또 14회 이상 출석 시에는 대여화를 증정하며, 출석률이 우수한 팀을 선정해 에너지런 시즌 9 상위 클래스 참가권을 지원한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실시한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러닝 페이스북, 퍼포먼스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600명을 선발하며, 최종 참가자는 2월 19일 발표한다.
에너지런 시즌 8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러닝 페이스북, 퍼포먼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