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팬 웹툰 ‘붕붕이의 일기’ 3탄이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 팬 웹툰 ‘붕붕이의 일기’ 3탄은 25일 인터넷을 통해 공개됐다. ‘붕붕이의 일기’는 ‘별에서 온 그대’를 애청하는 네티즌 ‘은빛토깽’이 그린 웹툰으로 극 중 천송이(전지현 분)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 ‘붕붕이’의 시각에서 본 ‘별에서 온 그대’를 다루고 있다. 3탄에서는 질투하는 모습의 붕붕이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12일 일기에서 붕붕이는 천송이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자신이 아닌 하얀 차를 타고 다니자 “저 하얀녀석 마음에 안든다”며 활활 타오르는 질투를 표출했다. 다른 12일 일기에서도 “오늘 주인님께서 저 하얀녀석을 운전하셨나보다”라며 “칫. 전생에 임금님 가마인 어연이었나 보다. 흑”이라는 멘트와 함께 마치 차가 타오르는 것 처럼 ‘화르륵’이라 표현되면서 네티즌들에게 폭소를 안겼다.
또한 6일 일기에서는 천송이와 도민준의 이기적인 기습키스를 묘사하면서 “불빛을 하나씩 밝히시더니 주인님을 붕 띄어서 안겼다. 그리고 키스를 했다. 이게 꿈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라며 표현했다. 특히 극중 공개된 어린왕자의 모습도 깨알같이 그려졌다.
종영을 2회 앞둔 ‘별에서 온 그대’는 주인공 송이와 민준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힘입어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