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베이직하우스, ‘리그’ 론칭

“도시형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베이직하우스, ‘리그’ 론칭

기사승인 2014-03-10 13:49:01

[쿠키 생활] 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는 신개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리그(rrig)’를 지난 7일 롯데 명동 영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했다고 전했다.

리그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피플을 위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다. ‘어반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Urban Sportive Life style)’이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불어 리그는 우수한 착용감과 신축성, 방수 및 방풍 기능 등 특수 기능을 통해 스포츠 웨어의 역할을 제공하는 동시에 감각을 살려주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트렌디 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스포츠 패션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에서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편안함을 보여주며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을 가졌다.

리그는 롯데 명동 영플라자점 단독 매장과 전국 베이직하우스 7개 매장(롯데백화점 안양점, 명동 직영 매장, 수유점 직영 매장, 동탄메타폴리스 직영매장, 광주 충장로 직영매장, 서면 지하 직영 매장, 부산대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그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운동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고 준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며 “리그는 운동을 위한 번거로움을 줄여 많은 이들이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