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 리뉴얼 출시

동성제약,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4-04-17 08:32:00

트렌디한 염색 컬러 및 일러스트 패키지 눈길

[쿠키 건강] 거품 염모제 최초로 500만개 판매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거품 염모제 돌풍을 일으켰던 동성제약의 ‘버블비’가 2014년 새롭게 출시됐다. 버블비만의 특허 받은 거품 염모제 기술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 거품 염색제보다 더 선명한 염색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셀프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버블비는 기존에 없던 ‘오렌지 브라운’과 ‘카키 브라운’ 색상을 새롭게 추가하며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기에 기존 버블비보다 더 선명하고 예쁜 컬러 연출이 가능해 비비드한 염색 컬러를 원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

보다 선명해진 염색 컬러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안소웅 작가가 참여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기존 버블비와 차별화를 더했다. 기존 버블비 패키지가 모델 이미지 컷을 활용해 실제 컬러를 보여주는데 포인트를 뒀다면, 이번에 리뉴얼된 버블비는 안소웅 작가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해 독특하고 눈에 띄는 개성을 표현했다. 여기에 각 컬러별 다른 이미지의 일러스트로 풋풋하고 화사하면서 세련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버블비의 강점인 사라지지 않는 찰떡 거품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선명한 색상 연출 및 컬러 유지력을 강화했다”며 “리뉴얼된 버블비로 아이돌 부럽지 않은 비비드한 헤어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