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닷컴 "류현진 17일 애리조나 3연전에 등판한다""

"MLB닷컴 "류현진 17일 애리조나 3연전에 등판한다""

기사승인 2014-05-09 16:31:00
[쿠키 스포츠] 류현진(27·LA 다저스)이 오는 17일(한국시간)부터 열리는 애리조나 원정 3연전에서 복귀전을 치를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사이트인 MLB닷컴은 9일 “4월 29일로 소급적용해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오른 류현진이 투구 훈련을 재개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그가 부상자 명단에서 해제되는 14일에는 등판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돈 매팅리 다저스 감독은 아직 13일부터 시작하는 마이애미와의 홈 3연전 선발 로테이션을 공개하지 않았다.

MLB닷컴은 “다저스가 조시 베켓, 폴 마홈, 잭 그레인키, 클레이턴 커쇼 순으로 9일부터 12일까지 샌프란시스코와 4연전 선발 로테이션을 짜고 마이애미와 3연전에는 댄 하렌, 베켓, 마홈이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MLB닷컴의 예상대로라면 류현진은 17일부터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와 원정 3연전 중 한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른다. 에이스 커쇼의 복귀로 선발 로테이션이 원활히 돌아가고 있는 다저스로서는 류현진의 복귀를 서두를 이유가 없는 것도 이같은 전망을 뒷받침하고 있다.

류현진은 지난달 28일 콜로라도 로키스와 경기도중 왼 어깨에 통증을 느꼈고, 견갑골에 염증이 발견돼 부상자 명단에 올랐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서완석 국장기자 wssuh@kmib.co.kr
서완석 기자
wssuh@kmib.co.kr
서완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