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부터 10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는 약 13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블랙야크는 쉐보레관 내 캠핑존에서 미라지돔, 야크 미니테이블 등 블랙야크의 대표 캠핑제품을 선보인다. 또, <블랙야크와 함께 하는 SNS 포토이벤트>, <쉐비 팝업 퀴즈>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모터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SNS 포토이벤트는 캠핑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쉐보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스크레치 카드가 제공되고 텐트, 배낭 등 블랙야크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윤준호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팀장은 “쉐보레와 함께 모터스포츠, 캠핑, 고객참여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흥미와 정보를 함께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블로와 하루 부녀의 CF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야크의 ‘야크헤리티지'는 5인용(이너텐트 기준) 거실형 텐트로 오토 캠핑에 적합한 이지캠핑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설치가 간편하고 별도의 타프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전실이 넓으며, 이너텐트는 그늘막 대용으로 단독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