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거지XX야. 자립의지가 없어…” 김의성, 새누리당 김무성 위원장에 욕설… 왜?

“거지XX야. 자립의지가 없어…” 김의성, 새누리당 김무성 위원장에 욕설… 왜?

기사승인 2014-06-03 14:11:01
배우 김의성이 새누리당 김무성 의원을 향해 격한 발언을 했다.

김의성은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김무성 거지 XX야 앵벌이도 껌 정도는 내밀면서 도와달라고 한다”며 “자립 의지가 없어 XX놈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새누리당이 광역자치단체장 경합지역에서 “한번만 더 도와달라”는 ‘읍소’ 작전을 비난한 것으로 추정된다. 김 의원은 지난 1일 자신의 지역구인 부산 영도구에서 ‘도와주십시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팻말을 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무성의 트위터 발언은 리트윗 등을 통해 인터넷, 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됐다. 네티즌들은 “속이 시원하다” “맞는 말 했네” 등의 지지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의성은 ‘건축학개론’ ‘남영동 1985’ ‘26년’ ‘관상’ ‘찌라시: 위험한 소문’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현재 ‘소수의견’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사진=김의성 트위터
김동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