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새로운 코드 맨 '크리스 파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새로운 코드 맨 '크리스 파인'

기사승인 2014-06-05 09:54:00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6월, 미드나잇 블루의 깊은 컬러처럼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매혹이 그대로 전해져 오는 아르마니 코드 맨의 새로운 얼굴로 제 2의 브래드 피트라고 불리우는 크리스 파인을 선정하며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아르마니 코드 맨은 더워지는 썸머 시즌에 적합한 향으로 후레쉬한 스피릿 노트가 돋보이는 깊이 있고 매혹적인 남성의 향이다. 시트론과 레몬, 베르가모트가 하모니를 이루고,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올리브 나무 꽃의 아로마틱 향이 더해져 남성 내면에 숨어있는 진정한 멋과 파워를 대변한다.


크리스 파인은 새로운 광고 영상에서 코드 맨을 상징하는 아르마니 블랙 수트와 함께 자연스러운 카리스마와 거침없는 남성의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광고 속 그가 이야기 하는 비밀스러운 코드는 남성들이 갈망하는 기품과 섹시함에 대한 힌트를 준다.

한편 크리스 파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유투브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페이스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