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북유럽 시장 공략 나서

쎌바이오텍 ‘듀오락’, 북유럽 시장 공략 나서

기사승인 2014-06-12 09:22:00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듀오락을 덴마크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북유럽 시장 본격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

듀오락은 쎌바이오텍이 보유한 20년간의 기술력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다수의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인 제품. 국내에서는 소비자의 장 내 환경과 기호에 최적화된 10가지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마크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공식 론칭한 제품은 총 5가지로 최근 ‘비타푸드 2014 박람회’의 신제품존에 소개되며 주목받은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와 동일한 균주로 조성됐다.

듀오락의 전 제품은 쎌바이오텍의 세계 특허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해 프로바이오틱스의 장 내 도달, 정착률을 높였다. 또한 마늘, 생강, 고추 등 강한 향신료를 자주 섭취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은 물론 세계인의 장 속에서도 강력한 효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정현석 쎌바이오텍 경영기획실 실장은 “듀오락은 현재 덴마크 전역의 약국에 80% 이상 유통 중으로 탄탄한 시장 지배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등 북유럽 시장을 석권함과 동시에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전역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며 한국형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