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다도시 ‘필로르가’ 홍보대사 발탁 기념 이벤트

방송인 이다도시 ‘필로르가’ 홍보대사 발탁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14-06-12 10:38:00
프랑스 화장품 필로르가가 방송인 이다도시씨를 홍보대사로 발탁,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적립금과 상품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가죽 파우치를 제공하며, 그 외에도 세트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필로르가 공식 홈페이지((www.filorga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필로르가는 프랑스의 전지현이라 불리는 실비 테스튀나 미국 팝 가수인 레이디 가가 등 유명인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필로르가 브랜드메니저는 “프랑스 출신 방송인이자 숙명여대 교수인 이다도시씨는 한국인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져 홍보대사로 발탁했다”며 안티에이징 기술의 선진국인 프랑스의 화장품을 한국에 소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필로르가의 화장품은 주사 없이 바르는 필러 화장품으로, 피부 노화를 걱정하는 20~40대 국내 여성들에게 과학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망했다.

메리앤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하는 필로르가는 1978년부터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한 메조테라피 연구소를 설립, 나노입자 기술을 적용한 주사없는 필러(NCTF135)를 개발하고 ISO 인증을 받는 등의 성과를 올리며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의학 및 소비재로 사용되고 있다. 동 업계에서 최고 수준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천만에 달하는 시험절차로 안정성이 입증된 것도 주목할만한 점이다.

특히 필로르가의 타임필러는 강력한 인체 활성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눈과 이마 주위에 발생하는 수축주름과 처짐으로 인한 코 주위의 파인 주름을 비롯한, 자외선에 의해 노화가 진행된 피부에 생생한 탄력을 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편 필로르가는 피부 노화 및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과도한 이미지 전략을 배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2013년기준 프랑스 코스매틱 매출12위 미디오 노출/언급순위 8위(광고를 하지 않은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