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스ㆍ가네쉬, “커리어우먼 의지 다지고 화장품-다이어리 받으세요”

원페이스ㆍ가네쉬, “커리어우먼 의지 다지고 화장품-다이어리 받으세요”

기사승인 2014-06-12 17:36:01
사회생활을 시작한지 1년 이내의 여성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다이어리와 화장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와 자기계발 다이어리 생산, 판매업체 가네쉬다이어리는 전국의 여성 사회초년생 중 선착순 50명에게 선크림과 가네쉬 3년 다이어리를 제공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6일까지 성공의지를 다지는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들고 촬영한 사진(얼굴사진 포함)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을 게재한 인터넷주소(URL)를 원페이스 홈페이지(www.oneface.co.kr) 내 리얼포토후기 코너에 성명, 연락처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제공되는 상품 중 가네쉬 다이어리는 3년동안 매년 같은 날 무슨 일을 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 수립한 목표 실행여부를 체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입사원들의 이직률이 상당한 상황에서 최소한의 적응기간으로 여겨지는 3년 간 근무 중인 회사에 정착할 수 있도록 계획 수립부터 확인단계에 이르기까지 쉽게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조인수 가네쉬다이어리 대표는 “매일매일 점검을 통해 3년 간의 계획설정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다이어리가 사회 초년생이 커리어우먼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직장생활 중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신을 돌아보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데 유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험난한 사회생활에 첫 발을 내딛은 여성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선크림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오제끄 하이앤터치 UV 프로텍터 선크림’은 롤러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를 장착, 뭉침현상 없이 피부에 고루 바를 수 있도록 했다.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밀착력을 높이고 여성들의 메이크업 단계가 단축 가능한 선크림이 여성 사회초년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