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민효린, 태양같이 빛나는 뷰티 화보 공개

민효린, 태양같이 빛나는 뷰티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4-06-24 10:19:55

코리아나화장품 모델 배우 민효린이 팔색조매력을 뽐내는 여름 뷰티 화보와 함께 여름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청초한 매력부터 반전 있는 섹시미까지 지닌 배우 민효린과 함께 한 첫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개성 있는 이목구비와 탄력 있는 몸매로 다양한 화보를 선보였던 민효린은 여름을 맞이하여 코리아나 메이크업 뷰티 화보를 통해 도톰한 입술과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섹시하고 청순한 여성미를 주제로 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민효린은 태양같이 빛나는 피부에 화려함과 청순함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입술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배우처럼 시크한 블랙드레스를 입고 빨간 립으로 원포인트를 주어 절제된 섹시미를 표현하였으며 해변에 온 듯한 짧은 상의와 오키드 색상의 핑크색 립스틱으로 도도한 매력을 표현했다.

또한 민효린은 긴 웨이브 머리, 깊고 촉촉한 눈빛과 함께 복숭아 빛 코랄 립으로 한층 더 사랑스럽고 청순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기도 했다.

코리아나화장품 민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뷰티화보는 특별히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을 사용하여 민효린만의 매혹적이고 생기있는 피부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입술 색상 변화만으로 개성 있고 다양한 모습을 표현한 민효린씨처럼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분들이 원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휴양지에서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