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소통과 혁신을 통한고객감동을 실현하자’라는 사훈에 걸 맞는 비전을 선포하고 가맹점주와 본사의 상생과 협력을 다짐하는 ‘2014 토니모리 한마음 비전 세미나’를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원주 오크벨리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전국 가맹점주와 본사 직원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토니모리가 발전해 나갈 방향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해 6회째를 맞은 이번 세미나에는 토니모리 임직원 및 전국 가맹점주 400여명이 참석해 토니모리가 제시하는 새로운 비전에 대해 함께 생각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 ‘2020년 매출 1조원 달성! 2025년 Brand Shop No. 1!’이라는 비전을 발표하고 이를 위해 ‘히트상품 육성’, ‘영업력 강화’, ‘신성장의 동력이 될 인재육성’에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가맹점주와 보다 긴밀한 상생협력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와 관련해 ‘히트상품 육성을 위해 절대품질을 추구해 소비자 클레임을 0.1% 이하로 관리한다’, ‘인재육성을 위해 영업이익의 5% 신성장 동력의 발굴 및 육성에 투자한다’ 등의 구체적인 실행방안도 함께 제시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가맹점주는 ”이번 세미나에서 토니모리가 제시한 비전을 통해 넘버원 브랜드가 되기 위한 본사의 의지를 확실히 알 수 있어서 믿음과 신뢰를 굳건히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토니모리가 목표로 하는 비전을 현실화하기 위해 앞으로 본사와 가맹점주간에 더욱 긴밀한 상생협력의 관계가 유지되도록 양측이 함께 노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