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 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 선케어는 대한민국 승리 기원 응원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브라질 현지 응원단에 전달, 러시아전에서 접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하고 알제리전에서 아쉽지만 잘 싸워준 한국팀을 열정적으로 응원했다.
어렵지만 희망 속에서 벨기에를 대파할 수 있도록 더욱 뜨거운 응원을 지원하겠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뉴트로지나는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라는 캠페인 아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4천여명이 넘는 국내 축구팬들이 대한민국이 8강, 4강을 넘어 승리를 간절히 기대하는 메시지를 등록했다.
이를 모아 제작된 뉴트로지나 응원 현수막은 세계 각국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브라질로 모여든 한인 응원단에게 전달되어 18일 러시아전 및 23일 알제리전 경기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데 사용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27일 벨기에전에서도 필승한다는 마음으로 뜨거운 응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 외에도 뉴트로지나는 응원단에게 응원 현수막뿐 아니라 알제리전부터는 더욱 열정적으로 대한민국 선수를 응원 할 수 있도록 응원 도구 지원해 응원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뉴트로지나 선케어는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라는 캠페인을 통해 월드컵 스페셜 세트 출시 및 페이스북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월드컵 응원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특히 6월 한 달간 ‘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를 통한 ‘브라질 여행권(1인 2매)’등이 걸린 경품 이벤트 실시 및 태양 아래 거리응원에도 문제 없도록 선케어 전품목 대상 행사를 진행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