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 현대홈쇼핑 론칭

애경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 현대홈쇼핑 론칭

기사승인 2014-07-17 10:20:55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헤어아티스트 정현정원장과 공동개발한 헤어케어 브랜드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을 오는 19일 오후 2시5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신상품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은 손예진, 이미연, 황우슬혜, 이하나 등 톱스타 여배우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한 헤어아티스트 정현정원장의 20년 노하우가 애경의 제품기술력과 결합돼 새롭게 탄생한 브랜드다.

강남 VVIP 고객이 즐겨 하는 고가의 헤어 클리닉 프로그램을 애경 전문연구진을 통해 제품으로 재현함으로써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전문 헤어살롱 수준의 두피관리, 탈모방지, 모발관리가 가능하다.

신상품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은 민감성 두피와 문제성 모발에 트러블 없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저자극 친환경 제품이다. 두피를 자극하는 파라벤, 색소, 동물성 원료 등 피부 유해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친환경 웰빙상품임을 상징하는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다.

신상품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은 △스칼프 에너지 샴푸 △스칼프 에너지 컨디셔너 등 2종으로 두피에 효과적인 비타민 유도체와 특허성분인 천연 추출물 구절초가 모근을 강화해줌으로써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오는 19일 오후 2시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신상품 에스따르 바이 파라팜은 △샴푸(500ml) 2개 △컨디셔너(500ml) 2개 △샴푸 리필(500ml) 2개 △컨디셔너 리필(500ml) 1개 등으로 구성됐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