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 여성 위한 아이언 ‘마루망 에프엘2’ 출시
㈜마루망코리아가 ‘마루망 에프엘’의 후속작인 2015년형 ‘마루망 에프엘2(MARUMAN FLⅡ)’을 출시했다. 마루망코리아가 이번에 국내에 출시한 ‘마루망 에프엘2’는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오로지 여성의 특징을 고려해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여성용으로 내놓은 ‘MARUMAN FLⅡ’는 화려함과 우화함을 지닌 무궁화 꽃을 디자인으로 채용해 편안하고 안정된 스윙감과 차별화된 개성을 연출했다.
드라이버는 고반발 6-4 티탄 소재의 450㎤의 대형헤드로 스윗 스팟을 넓혀 여성골프들에게 심적부담을 덜어주고 미스샷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탄도를 실현한 심중심설계와 중심앵글로 슬라이스를 해결, 여성골퍼가 추구하는 색다르고 개성있는 아름다움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디자인으로는 바비드색상의 초승달 디자인을 삽입한 사이드 솔 디자인으로 테이크 백의 올바른 방향의 이미지를 연상시켜 스윙을 개선할 수 있다.
페어웨이우드는 어떠한 경사의 라이에서도 편하기 치기 쉬운 라운드 형태의 솔구조로 설계했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여성골퍼의 포인트를 살렸고 헤드는 보라색으로 은은한 멋을 살렸다.
또한 유틸리티는 롱아이언이 익숙하지 않은 여성골퍼들에게 130~140야드를 커버할 수 있는 대형 헤드로 편한 어드레스를 선사한다.
비거리 증대에 주안점을 주고 설계한 아이언은 반발 성능이 좋은 커스텀455를 사용해 가벼운 스윙을 가능하게 하고 저중심, 캐비티백 설계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고 관성모멘트가 크다. 샤프트는 43g의 경량 로우킥으로 전체 강성을 내려서 편안한 스윙을 가능하게 했다. 문의 02-580-6900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