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16일 인순이 콘서트 개최

곤지암리조트, 16일 인순이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14-08-15 02:57:55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16일 저녁 9시부터 잔디광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울림 in 곤지암, 인순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울림 in 곤지암, 인순이 콘서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곤지암리조트가 준비한 특별공연으로 가수 인순이와 서울재즈빅밴드가 함께 음악의 향연을 펼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인순이가 설립한 다문화 가정 청소년 대안학교인 ‘해밀학교’ 후원행사와 함께 진행돼 공연을 즐기며 사랑 나눔의 의미도 되새겨볼 수 있다.

콘서트에서는 ‘거위의 꿈’, ‘친구여’ 등 인순이의 대표곡과 함께 온 가족이 여름밤의 낭만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화려한 재즈편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인순이와 함께 참여하는 서울재즈빅밴드는 트럼펫, 트럼본, 기타, 베이스 등으로 구성된 15인조 재즈밴드이다.

이번 콘서트는 곤지암리조트 이용객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당일 오후 4시부터 투숙객에게 선착순으로 좌석권을 배부한다.

이외에도 곤지암리조트는 성악공연 ‘앙상블 뮤제’, ‘홍준표의 마술쇼’, ‘피리부는 소년 K’의 오카리나 연주회, ‘로시오 델 솔’의 현악 4중주 공연 등 여름휴가 시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을 선보인다(1661-8787).



박강섭 관광전문기자 kspark@kmib.co.kr
박강섭 기자
kspark@kmib.co.kr
박강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