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전속 모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과 함께한 2014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이번 F/W 시즌 화보는 알피니즘(alpinism)과 아웃도어 정신의 근원지인 프랑스 몽블랑(Montblanc)의 광활한 자연 속에서 촬영되었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My Own Travel Note)’을 주제로 자아를 찾아 여행을 시작하는 여행자의 설렘과 기대감을 하나의 스토리에 담아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엠리밋과 함께 하는 ‘몽블랑의 순간(Moments in Montblanc)’을 표현하고 있다. 몽블랑의 가을과 겨울 등 아름다운 자연의 이미지와 감성을 엠리밋 화보에 담아 냈다.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은 인상적인 몽블랑의 순간을 표현하기위해 대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포즈로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디지털로 제작되어 전국 엠리밋 매장(백화점, 대리점 등)에서 태블릿 PC로 자유롭게 볼 수 있으며, 엠리밋 홈페이지(www.m-limited.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 해 5월 론칭한 엠리밋은 현재 1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5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F/W 시즌 테마는 ‘위트 앤 유머’(Wit & Humor)로 제품 곳곳에 유머러스한 디테일과 그래픽 패턴을 배치했으며, 기존의 아웃도어 제품의 과도한 절개와 디테일 대신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