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은 아웃도어 용품이 대세

추석 선물은 아웃도어 용품이 대세

기사승인 2014-08-28 14:05:55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추석에는 연휴를 활용해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추캉스족(추석과 바캉스의 합성어)’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처음으로 대체휴일제가 적용됨에 따라 당초 4일이었던 연휴가 5일로 늘어난 것은 물론 연휴를 전후로 휴가를 쓰면 최장 열흘 가량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이에 나들이,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이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부모님, 부부에게는 커플 아웃도어 아이템 제격

남편과 아내, 연인 또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커플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이더 ‘아조트’ 재킷과 등산화는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 디자인을 동일하게 제작해 부부, 연인이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젊고 세련된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아조트’ 재킷은 트렌디한 색상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라이밍 방풍 재킷이다. 전면에 새로 절개 라인을 적용해 재킷 착용 시 몸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줬으며 은은한 멜란지 소재를 접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방풍 기능이 탁월한 아이더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특히 기모 안감을 적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색상은 다크베이지, 올리브, 씨, 다크오렌지 4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망고, 터콰이즈, 루비 3가지다.

아이더 ‘아조트’는 암릉 산행은 물론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어프로치화다. 미드컷으로 제작해 아웃도어 활동 시 발목을 안전하게 지지해준다. 신발 측면에 가볍고 견고한 발수 립스탑(Ripstop) 소재를 적용했으며 방수,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가미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외부와의 마찰이 잦은 앞 코와 뒤꿈치 부분에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덧대는 등 부위별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중창 부분에 탄성이 뛰어난 파일론(Phylon)소재를 이중 경도로 삽입해 발에 가해지는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남녀공용 색상은 카멜, 버건디 2가지.

◆자녀와 조카는 활동성·안전성 뛰어난 신발 추천

활동량이 많고 움직임이 큰 아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는 아웃도어 아동화가 제격이다. 접지력과 쿠셔닝이 탁월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발목을 견고하게 잡아줘 마음껏 뛰어 놀아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아이더 ‘릴리’ 아동화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세미 미드컷 디자인을 적용해 과격한 동작에도 발목을 안전하게 지지해준다.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한 신규 밑창을 적용해 일상생활, 체육 수업은 물론 여행, 간단한 산행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더는 오는 31일까지 아이더 온라인 몰(www.eider.co.kr)에서 ‘추석맞이 아이콘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더 홈페이지 가입 후 아이더 온라인 몰 각 페이지마다 숨어있는 한가위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아조트 등산화(1명), 2등에게는 FW 신상품 티셔츠(2명), 3등에게는 롯데 모바일 5천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