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패스 사면 지중해 페리도 할인받는다

유레일패스 사면 지중해 페리도 할인받는다

기사승인 2014-09-09 18:35:55
그리말디라인 노선도

로마-바르셀로나-모로코, 로마-시칠리아/사르디니아 섬, 이탈리아-그리스 구간을 운항하는 그리말디라인은 유레일패스를 가진 여행객이 그리말디라인의 페리를 이용할 경우 이전보다 유리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유레일그룹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9월 1일부터 유레일패스를 구입한 여행객은 그리말디라인을 이용할 경우 페리 요금의 20%를 할인받는 한편 등급별 객실 요금도 추가로 10%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 할인혜택은 비수기에도 적용되므로 올해의 마지막 비수기인 9월 15일~12월 21일 경에 그리말디 페리에 탑승하면 정상요금의 최고 40%를 할인받게 된다. 유레일패스 승객은 이탈리아, 혹은 스페인에 있는 그리말디라인 사무소를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grimaldi-lines.com)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또 유레일패스 여행객은 레일플래너 앱의 국가별 유레일패스 혜택 (Eurail Pass benefits by country)에서 그리말디라인의 할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eurailgroup.org/railplanner)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그리말디라인은 지중해의 다양한 지역을 연결하는 회사로 그리말디그룹이 소유하고 있다. 특히 로마(시비타베치아)-바르셀로나?탕헤르(모로코) 구간은 로마-시칠리아/사르디니아 섬, 로마-튀니지 구간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구간이다. 우리나라 여행객 또한 그리말디라인의 이들 노선을 이용하는 숫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밤에 떠나는 페리를 이용하면 아침에 도착하니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유레일패스는 방문국 수에 따라 글로벌패스(24개국), 셀렉트패스(4개국), 리저널패스(2개국), 원 컨트리패스(1개국) 등 4종류가 있다. 국내에 있는 유레일패스의 글로벌 총판매대리점은 레일유럽, ACP레일 외에 온라인 판매만 하는 유레일닷컴 등 세 곳이 있다.

























박강섭 관광전문기자 kspark@kmib.co.kr



박강섭 관광전문기자 kspark@kmib.co.kr
박강섭 기자
kspark@kmib.co.kr
박강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