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에 ‘마리오아울렛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ABC마트 마리오아울렛점 오픈 당일인 19일부터 주말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아디다스, 나이키, 반스 등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요일별 특가 상품을 마련, 최저 1만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현장 모바일 앱 부스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멤버십 회원을 가입하면 패션 신발끈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20일(토)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다트게임을 실시해 1등 고급패션 발찌, 2등 스니커즈 양말, 3등 키높이 깔창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오는 다음달 5일까지 신규 모바일 앱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모바일 앱을 다운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1만원 론칭기념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회원 가입 후 쿠폰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다운 받은 날로부터 2주 동안 온오프라인 및 모바일에서 특가 상품을 제외,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