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의 웅진플레이도시가 따뜻한 스파와 할로윈을 테마로 한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실내 스파존에서는 붉은 톤의 으스스한 분위기가 이색적인 ‘드라큘라탕’과 할로윈의 대명사 호박을 테마로 한 ‘호박스파’를 만나 볼 수 있다. 드라큘라탕은 향긋한 장미 성분의 입욕제를, 호박스파는 몸을 따뜻하게 해줘 가을 보약이라 불리는 호박 성분의 입욕제를 사용한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노천 힐링스파에서는 시원한 가을바람과 청명한 하늘을 만끽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한약 성분의 입욕제가 들어간 한방스파는 환절기인 가을시즌에 특히 인기가 높은 스파 코스이다.
할로윈 테마로 단장한 웅진플레이도시에는 할로윈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귀여운 호박으로 변신한 친구들의 댄스공연과 함께 방문객에게 캔디를 나눠주는 ‘할로윈 그리팅’을 시작으로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와 마녀가 총출동하는 ‘할로윈 걸스&퍼레이드’가 주말과 공휴일에 펼쳐진다.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할로윈 매직&버블·벌룬쇼’와 어른들을 위한 ‘할로윈 칵테일 쇼’ 등 물놀이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된다. 스파존에 자리잡은 으스스한 분위기의 ‘할로윈 하우스’도 물놀이 중간에 이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거리. 주말에는 타로점도 볼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11월 2일까지 워터파크&스파를 방문하는 고객은 ‘할로윈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스파존에 마련된 할로윈 포토존을 방문하면 다양한 할로윈 분장 소품이 구비되어 있는데 이를 활용하여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워터파크&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커플과 3~4인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할로윈 커플권 및 가족권 상품도 11월 2일까지 선보인다. 2인 이용객을 위한 ‘할로윈 커플권’은 정가에서 약 42% 할인된 4만9000원으로 워터파크&스파 2인 입장권과 탐앤탐스 아메리카노&할로윈 캔디 교환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 3~4인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할로윈 스파빌 가족권’도 매일 선착순 8가족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스파빌은 월풀스파와 썬베드 등이 구비된 유료 프라이빗 스파 공간으로 가족끼리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1577-5773, playdoci.com).
박강섭 관광전문기자 kspark@kmib.co.kr